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시 여행자보험 가입해야 하나요 ??

tripgo 발행일 : 2020-04-27
반응형



해외여행시 패키지여행의 경우 여행자보험이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별로도 여행자보험을 신경쓰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
점점 해외자유여행을 많이가는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개인이 직접 여행자보험을 가입해야하는데요 ~~
해외여행 보험 제휴 상품을 비교 조회하고, 정확한 여행자보험 가격도 알아볼 수 있는
투어모즈 여행자보험 가입 사이트와 함께 쉽고 편하게 여행자보험을 비교하고,
저렴하게 가입해 보세요 ~~

 

 

 

 



해외 여행자보험
투어모즈 여행자보험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해외 여행 보험 제휴 상품을 비교 조회.가입 가능합니다.

 

 




해외여행보험 꼭 가입해야 하나요?
여행 중의 사고나 질병, 휴대폰 도난 등을 보상해 주는 보험상품으로, 크고 작은 사고의 예측이 어려우므로 여행자보험을 가입하신다면 보다 안전한 여행을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자보험 가입 시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투어모즈 여행자보험 가입서비스에 등록된 업체들은 별도의 서류를 요청하지 않으며, 공인인증서 없이가입자의 성함과 주민등록번호만 있으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 체류 / 거주중인데 여행자보험 가입이 가능한가요?
해외 체류 및 거주중 일때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여행자보험은 체류지가 국내일 경우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2개국 이상 여행을 할 경우 여행자보험은 각각 따로 가입해야 하나요?
다국가 여행 시 대표국가 1곳만 선택하여 전체 여행일정으로 한번만 가입하시면 됩니다. 
체코와 같이 영문가입증명서가 필요한 국가를 여행 할 경우 해당 국가로 선택하여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여행국가에 따라 여행자보험료가 상이한가요?
보험료는 여행일정, 나이, 성별에 따라 상이하며, 여행국가에 따른 금액 차이는 없습니다. 

영문가입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따로 요청을 해야 하나요?
여행자보험 가입 및 결제 후 계약확인 - 계약세부 - 영문가입확인서에 영문명을 등록하시면 즉시 발급됩니다. 

 

 

 

 

 


여행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가입한 여행자보험도 일정 변경 가능한가요?
출국한 상태라면 일정 변경은 불가합니다. 

외국인도 여행자보험 가입이 가능한가요?
외국인등록번호(13자리)가 있을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자국이 아닌 타국으로의 여행 시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여행자보험 여러 개 가입하면 다 보상받을 수 있나요?
여행자보험은 비례보상 방식입니다. 보상금이 50만원일경우 A보험사 25만원, B보험사 25만원으로 비례보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개의 보험을 가입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해외 여행 중 약국에서 구입한 약도 보상청구가 가능한가요?
의사의 처방전에 의해 처방 받은 경우 보상청구가 가능합니다. 

 

 

 



해외 여행자보험은 그때그때 다를 수 있으며 

직접 투어모즈 여행자보험 사이트에서 다양한 여행자보험 상품을 비교하고

 세부내역을 확인하고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외 여행자보험 비교 예약 사이트 투어모즈 온라인 사이트 자세히 보기

 

 

 

해외여행 // 해외여행시 현지레스토랑에서 식사매너 및 나라별팁문화, 포크와 나이프 배치(참고만하세요 ~~ ㅎㅎ)

해외 여행에 현지 레스토랑에서 간단한 식사정보를 알고 방문하면 더욱 십고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겠죠 ~~ 좌빵우물! 왼쪽의 빵과 오른쪽의 물잔이 자신의 것이라는 뜻으로 빵은 왼손으로 들고 찍어먹기 쉽게..

gotripgo.tistory.com

 

해외여행 // 해외여행시 저렴하게 환전하는 방법 및 환전수수료, 신용카드, 체크카드 사용 방법 및 분실시 지원제도

해외여행시 꼭 필요한 정보로 실속 있게 수수료 저렴하게 환전하는 것과, 현지에서 신용카드 사용할 때 체크사항이나 현금 인출, 현금 및 신용카드 분실 시 대처방법까지 해외여행시 유용한 팁입니다. 자료 및 사..

gotripgo.tistory.com

 

해외여행시 해외에 있는 영사관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제도 범위(외교부 해외안전여행사이트 참고)

해외안전여행 영사조력범위 사건·사고로부터 재외국민의 생명·신체 및 재산을 보호하기 위하여재외국민에게 제공하는 영사업무의 범위를 말하는 것입니다. 외교부와 우리 재외공관(대사관, 총영사..

gotripgo.tistory.com

 

무선이어폰// 29g 초경량무게의 끊김없는 블루투스5.0 탑재한 청각 손상없는 고음질 이어폰 두코 로이브 골전도 이어폰

두코 로이브 골전도 이어폰은 고막을 통해 공기로 소리를 전달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뼈를 통해 진동으로 소리를 전달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청각 손상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고막에 무리를 주지 않아 난청..

gotripgo.tistory.com

 

나의 스마트폰, 테블릿,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 VPN(Virtual Private Network)

VPN(Virtual Private Network)은 방화벽, 침입 탐지 시스템과 함께 현재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보안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는 스마트폰, 테브릿,노트북, 데스크탑 등 it기기의 나의 개..

gotripgo.tistory.com

 

여행 중 충전 시간 절약하여 카메라, 배터리 등 동시 충전 할수 있는 인기고속충전기 알로멀티충전기

여행 중 충전 시간 절약! 카메라, 배터리 등 동시 충전 스마트폰, 태블릿PC, 디지털 카메라 멀티 충전기로 삶을 스마트하게! 고출력, 고속 충전 최대 5개의 충전 포트를 제공하는 알로 멀티 충전기로 시간도 절약..

gotripgo.tistory.com

 

액션카메라 직구// 고프로액션카메라 최신시리즈 고프로히어로 8 액션카메라 방수풀패키지세트 (GoPro HERO8)

GoPro HERO8 블랙은 최대 UHD 4K 비디오 해상도 및 타임 랩스, 최대 1080p240 슬로우 모션 및 초소형 비디오를 지원합니다. HDR 지원 기능이 있는 업데이트된 SuperPhoto를 통해 최대 12MP 해상도로 최대 30개의..

gotripgo.tistory.com

 

1080P 반려동물 카메라 전화 앱 스피커 기능의 TENVIS ip 보안카메라

풀 HD IP 카메라는 최신 버전으로 새로운 앱 -- 텐비스티 입니다. 1080P FHD 홈 애완 동물 개 카메라는 항상 수행된 TENVIS 카메라처럼 훌륭합니다. TENVISTY는 IOS 및 Android 기기 모두에서 매우 쉬운 작동 경험..

gotripgo.tistory.com

 

스마트워치추천// Garmin 태양광충전 가능한 멀티 스포츠 GPS 시계(Garmin 6X Sapphire Solar - Titanium)

1.4 인치 디스플레이에 태양광 충전을 제공하는 최초의 Garmin 장치인 Fenix 6x Pro 태양광 멀티 스포츠 GPS 시계는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제한하지 않습니다. 독창적인 전원 재생 기능으로 배터리 수명을 연..

gotripgo.tistory.com

 

액션캠 해외직구 // 음성 제어 및 데이터 오버레이 기능의 Garmin VIRB Ultra 30 액션 카메라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울트라 HD 액션 카메라로 멋진 영상을 얻으십시오. 작고 가벼우 며 방수 및 사용이 간편한 VIRB Ultra 30은 4K / 30fps 비디오를 캡처하고 G-Metrix 기술을 사용하여 게이지 및 그..

gotripg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