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펜션 // 제주도 월정리해수욕장근처의 가족여행에 추천하는 독채펜션 메리엘빌리지타운하우스 (Meriel Village)
제주도가족여행에 추천하는 여행지 아름다운 바다 비치의 월정리해수욕장 근처의 프라이빗하게 우리 가족만을 위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추천하는 메리엘빌리지타운하우스 (Meriel Village)는 독채로 각각 독립된 숙박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주변에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좋아 쉽고, 빠르게 관광지를 여행하실 수 있고,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객실에서 내집같이 휴식을 취하기 좋은 월정리숙소입니다.
제주시에 위치한 구좌 메리엘빌리지타운하우스 (Meriel Village)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5분이면 김녕미로공원에, 5분이면 만장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펜션에서 해녀박물관까지는 6.8km 떨어져 있으며, 9.3km 거리에는 비자림도 있습니다.
테라스 및 정원 전망을 감상하고 피크닉 공간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세탁 시설 등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시설 & 서비스
인기 시설
레스토랑
금연층
프론트데스크 (24시간)
레스토랑
리셉션 서비스
프론트데스크 (24시간)
식사 & 음료
레스토랑
일반시설
금연 (공공장소)
금연층
청소 서비스
세탁서비스
구좌 메리엘빌리지타운하우스 (Meriel Village)에는 7개 객실에는 냉장고 및 스토브 등이 갖추어진 간이 주방도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딸린 전용 발코니에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평면 TV에서 케이블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고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됩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별도의 좌석 공간 및 전자레인지 등이 있으며 객실 정돈 서비스는 요청 시 제공됩니다.
체크인 & 체크아웃
체크인 16:00 이후 00:00 이전
체크아웃 11:00 이전
주차장
호텔 제공 주차장 이용가능 (무료 이용)
구좌 메리엘빌리지타운하우스 (Meriel Village)은
트립닷컴온라인사이트에서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하여
트립닷컴사이트에서 메리엘빌리지타운하우스를 검색하시면
여행날짜의 가격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구좌 월정리해수욕장근처
메리엘빌리지타운하우스 (Meriel Village)
주변관광지
월정해변과 풍차마을
자동차로2분
*풍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제주 월정리 해변 *
제주 해안도로와 인접한 곳에 하나의 작은 마을.
드라이브 코스의 해안도로 그리고 바람개비가 있는 풍차마을, 세계 자연 유산으로 등재된 돌담거리로 유명한
올레 21코스. 이곳은 아름다운 카페거리로 이국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는 제주에서도 아주 특별한 곳이다.
성산일출봉
자동차로25분
성산봉은 커다란 사발모양의 평평한 분화구가 섬 전체에 걸쳐 3면이 깎아지른 듯한 해식애를 이루며,분화구 위는 99개의 바위 봉우리가 빙 둘러 서 있다.그 모습이 거대한 성과 같다 하여 성산이라 한다.
해돋이가 유명하여 일출봉이라고 하며 나무는 거의 없고 억새·띠 등의 식물군락을 이루고 천연기념물 제420호로 관리하고 있다.
성산읍은 제주 제2 국제공항이 들어서는 곳으로 확정되어있다.
우도(선착장)
자동차로20분
섬의 형태가 소가 드러누웠거나 머리를 내민 모습과 같다고 하여 우도라하며 남동쪽 끝의 쇠머리 오름에는 우도 등대가 있고 성산포에서 1시간 간격으로 정기여객선이 운항된다.
만장굴
자동차로8분
세계에서 가장 긴 용암동굴로 알려져 있다.
주민들 사이에서는 ‘아주 깊다’는 뜻으로 만쟁이거머리굴로 불려오다가 현재는 만장굴로 알려지고 있다.
그 주변의 돌담은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되어 있어 돌담걷기 체험도 진행중이다.
비자림
자동차로12분
수령이 300~600년 된 비자나무 2,500여 그루가 모여 사는 숲이 있다. 천연기념물 제182-2호로 지정되어 있는 이 비자림은 단일 종류의 군락림으로는 세계에 내놓아도 빠지지 않는 규모인데다 인공으로 조성된 것이 아닌 자연 발생적 숲이기에 더욱 귀중한 자연 유산이다.
김령해수욕장
자동차로7분
제주동북쪽 메리엘과 가까운 곳에 월정리 해변 해안도로와 연결된 곳, 김녕해수욕장(성세기 해변)이 있습니다,
수심이 얕고 풍경이 좋아 아이들과 안전한 물놀이하기가 좋은곳, 그 곳에서 잠시 발을 담그고 또 다른 여행을 느껴보세요.
메이즈랜드
자동차로10분
메이즈랜드는 “바람&여자미궁과 돌하르방미로”로서 면적 17,243㎡, 길이 4,000m이다.
이 미로공원은 기네스북에 등록된 세계최대의 북아일랜드 캐슬월란 포레스트 파크보다 6,028㎡보다 더 넓고 485m더 긴 세계최대의 미로공원이다.
오름(다랑쉬)
자동차로12분
깔대기 모양으로 움푹 패여 있는 분화구의 깊이는 한라산 백록담의 깊이와 비슷하다.
전설에 의하면 설문대할망이 치마로 흙을 나르면서 한줌씩 놓은 것이 제주의 오름인데 다랑쉬오름의 분화구는 흙을 놓자 너무 두드러져서 손으로 탁 친 것이 너무 패여 이렇게 되었다고 한다.
오름(용눈이)
자동차로15분
숨을 헐떡이게 만드는 여느 오름과 달리 용눈이오름을 오르는 길은 평탄하고 부드럽다.
동산을 걸어가듯 천천히 오르면 어우러지는 세 개의 능선이 말발자국처럼 둘러선 정상에 도착하게 된다.
368개에 이른다는 제주 오름들 중 유일하게 세 개의 분화구를 함께 가지는 특별한 모습이다.
제주도 동쪽 가장 끝에 자리하고 있어 성산일출봉과 바다가 어우러지는 장관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올레 21코스
자동차로2분
구좌읍의 바다를 바라보며 시작하여 마을과 밭길로 1/3, 바닷길로 1/3, 그리고 오름으로 1/3 등 제주 동부의 자연을 고르게 체험하게 된다. 제주의 동쪽 땅끝을 향해 걷는다. 1코스 시흥을 떠나 제주도를 한 바퀴 걸어온 긴긴 여정이 21코스의 지미봉에 이르러 비로소 완성된다.
그 곳에 섰을 때, 360도 어디 한 곳 가릴 데 없이 펼쳐지는 제.주. 우리 여행의 시작인 시흥초등학교, 말미오름, 당근밭, 감자밭을 한눈에 들어 오고, 그 한 켠으로 성산일출봉이 떠 잇는 푸른 제주의 동쪽 바다와 용눈이오름 다랑쉬오름이 있는 제주의 동부 오름 군락이 밀려든다.
길었던 지난 여정을 파노라마처럼 풀어놓아도 좋은,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아름다운 풍광이 여기 제주의 땅끝에 있다. 지미봉을 내려와 종달의 해안으로 들어선다. 작고 아름다운 종달리 백사장에서 여행을 마무리한다. 그리고 다시 시작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