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크루즈 / 샌프란시스코여행의 랜드마크 금문교를 노선으로 하는 샌프란시스코 브리지 투 브리지 크루즈
샌프란시스코 한국어가 제공되는 자신의 개인 오디오 가이드와 함께 샌프란시스코 베이를 따라 아름다운 1.5시간 보트를 타고 금문교와 오클랜드 베이 브리지 아래를 크루즈하세요.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다양한 도시에 대해 배우면서 알카트라즈와 소살리토를 가까이서 보십시오.
#샌프란시스코크루즈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여행 #샌프란시스코자유여행
샌프란시스코의 브리지 투 브리지 크루즈는 도시의 아름다움과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크루즈는 샌프란시스코 베이의 두 상징적인 다리인 골든게이트 브리지와 베이 브리지 사이를 항해하며, 탁 트인 바다 위에서 도시의 독특한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크루즈는 피어 43 1/2에서 출발하여 알카트라즈 섬을 지나면서 시작됩니다. 알카트라즈 섬은 한때 악명 높은 교도소가 있던 곳으로, 섬의 역사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어서 크루즈는 아름다운 골든게이트 브리지 아래를 지나며, 이때 다리의 웅장한 구조와 그 아래로 펼쳐지는 태평양의 장관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골든게이트 브리지를 지나 크루즈는 샌프란시스코의 해안선을 따라 항해합니다. 이 구간에서는 도시의 스카이라인과 피셔맨스 워프, 코이트 타워, 그리고 트랜스아메리카 피라미드와 같은 주요 랜드마크들을 멀리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또한, 크루즈 선상에서는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관찰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돌고래, 바다사자, 다양한 해양 조류들이 자주 목격되며,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진 독특한 풍경을 선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크루즈는 베이 브리지 아래를 지나며 샌프란시스코의 동쪽 해안을 따라 돌아옵니다. 베이 브리지는 야경이 특히 아름다운데, 저녁 크루즈를 선택하면 다리의 조명이 반짝이는 광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브리지 투 브리지 크루즈는 도시의 역사, 문화, 자연의 아름다움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여행 코스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 크루즈는 샌프란시스코를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강력히 추천할 만한 매력적인 활동입니다.
#샌프란시스코즐길거리 #샌프란시스코금문교크루즈
#샌프란시스코베이
하이라이트
샌프란시스코의 항구와 베이 지역을 따라 90분간의 여유로운 크루즈를 즐겨보세요.
유명한 금문교(Golden Gate Bridge)와 거대한 샌프란시스코-오클랜드 베이 브리지(San Francisco-Oakland Bay Bridge) 아래 크루즈
샌프란시스코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즐기세요
16개 언어로 제공되는 개인용 오디오 헤드셋으로 도시의 랜드마크와 역사에 대해 알아보세요.
오디오 가이드 포함
한국어, 스페인어, 태국어, 베트남어, 중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히브리어, 힌디어, 인도네시아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아랍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개인 헤드폰 오디오가 포함된 단일 보트 투어에서 금문교와 샌프란시스코-오클랜드 베이 브리지를 모두 둘러보세요. 이 독특한 베이 크루즈를 타고 샌프란시스코의 유명한 랜드마크, 역사, 자연사, 건축물,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를 탐험하세요. 왕복 90분 동안 크루즈는 도시에서 가장 분주한 관광 명소 중 하나인 피셔맨스 워프에서 출발합니다. 거기에서 금문교 아래로 항해하십시오.
1937년에 완공된 금문교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운 다리 중 하나이며 한때 세계에서 가장 큰 현수교였습니다. 한때 세계에서 가장 악명 높은 감옥 중 하나였던 알카트라즈 섬(Alcatraz Island)을 지나 크루즈를 타고 멋진 샌프란시스코 해안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보트는 거대한 샌프란시스코-오클랜드 베이 브리지 아래로 향하기 전에 항구를 따라 지나갈 것입니다. 그런 다음 바다 옆의 매력적인 도시 샌프란시스코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샌프란시스코 브리지 투 브리지 크루즈 포함사항
V 90분 베이 크루즈
V 금문교의 전망
V 알카트라즈의 전망
V 샌프란시스코-오클랜드 베이 브리지의 전망
V 헤드폰 오디오 투어
불포함사항
V 음식과 음료
V 팁
미팅 포인트
상징적인 크랩 표지판 바로 뒤에 있는 Taylor Street 및 Embarcadero의 Fisherman's Wharf 중심부의 Pier 43 1/2에 위치한 Red and White Fleet Box Office에서 만나십시오.
샌프란시스코 브리지 투 브리지 크루즈 예약은 GET YOUR GUIDE 사이트에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는 특히 전세계 대부분의 나라, 지역의 투어, 교통편 있어, 쉽게 찾을 수 없는 여행지의 다양한 투어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글로벌 사이트로 한국어사이트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글로벌 한국어 여행사이트를 찾으신다면 klook 여행사이트 추천합니다.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 편하게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klook에 찾는 정보가 없다면 GET YOUR GUIDE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한국인들이 많이 참여하는 투어보다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이 많이 참여하는 만큼 다른사람들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편하게 여행을 즐기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추천합니다. 한국어로 쉽게 예약할 수 있고 한국분들이 많이 참여하는 투어는 klook 여행사이트에 예약하시고 한국분들 많이 참여하지 않는 현지투어의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GET YOUR GUIDE에 예약하시면 됩니다.
해외여행하신다면 귀찮더라도 이 GET YOUR GUIDE 사이트는 꼭 회원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다른여행예약사이트에 없는 투어코스나 입장권, 액티비티가 많이 있으며, 무엇보다 인기가 많지 않은 여행지에 대한 정보들도 많이 있어 무척 유용하고 많이 쓰게 되는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해놓고 한국어로 번역해서 보시며 몇번 사용하면 사용법도 쉽고 매우 좋은 여행사이트입니다.
영어사이트가 불편하신분들은 한국어로 보시려면 브라우저 번역으로 보시면 보다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어 브라우저보다 크롬브라우저로 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추가 update 내용
최근에 GET YOUR GUIDE 사이트가 한국어를 지원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일부 투어 및 액티비티는 한국어를 지원하여 보다 쉽게 내용을 확인하고 예약하실 수 있으며 예약시 회원가입없이 진행도 가능하고 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구글계정, 애플계정, 페이스북 계정과 연동도 가능하고, 이메일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샌프란시스코 브리지 투 브리지 크루즈
겟유어가이드(get your guide)에서 자세히 보기
https://gotripgo.tistory.com/1977
https://gotripgo.tistory.com/1699
https://gotripgo.tistory.com/1408
https://gotripgo.tistory.com/1060
https://gotripgo.tistory.com/1377
https://gotripgo.tistory.com/491
https://gotripgo.tistory.com/1327
https://gotripgo.tistory.com/325
https://gotripgo.tistory.com/1233
https://gotripgo.tistory.com/1406
https://gotripgo.tistory.com/1626
https://gotripgo.tistory.com/1382
https://gotripgo.tistory.com/1317
https://gotripgo.tistory.com/455
'미국 여행 > 샌프란시스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샌프란시스코가볼만한곳 / 샌프란시스코여행의 가봐야하는 세계에서 유명한 하프돔이 있는 요세미티 국립공원 (0) | 2024.07.19 |
---|---|
샌프란시스코호텔추천/ 미국 샌프란시스코여행의 위치좋고 여행하기 좋은 호텔 더 인 앳 유니언 스퀘어 (0) | 2024.07.11 |
미국 샌프란시스코자유여행 / 샌프란시스코 호텔 발코니 객실의 놀라운 전망 힐튼 샌프란시스코 유니언스퀘어 호텔 (0) | 2024.05.21 |
샌프란시스코가볼만한곳 소살리토 마을 / 작고 매력적인 해안 도시 소살리토 가는 방법 Blue & Gold 페리 교통편 추천 (0) | 2024.03.16 |
샌프란시스코자유여행 /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천혜의 자연 경관을 만나는 요세미티 국립공원과 자이언트 세퀘이아 여행코스추천 (0) | 2023.12.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