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호텔//해운대 바다가 보이는 멋진뷰와 깨끗한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Best Western Haeundae Hotel)

tripgo 발행일 : 2020-04-21
반응형

해운대주민이 적극 추천하는 호텔 :)”
결혼식이 있어서 멀리서 오시는분들 1박 잡아드린 호텔인데 제가 묵어본곳이 아니라 걱정햇지만 다들 넘 맘에 들어하셧어용 ㅎㅎ 물도 잘나오고 객실의 청결함 직원도 친절하고 조식도 오히려 결혼식 뷔페보다 훨 맛잇엇다고 하셧네요 여러모로 부탁드린것도 많은데 다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해운대 오시는분들 여기 적극 추천해요! 위치도 바닷가랑 가깝고 교통도 좋고 편리해요 ㅎㅎ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Best Western Haeundae Hotel) 아고다 후기-

 

 


인기 명소
해운대 해수욕장 - 230 m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 3.05 km
광안대교 - 3.17 km
광안리 해수욕장 - 3.99 km
해동 용궁사 - 6.42 km
용두산 공원 - 13.44 km
태종대 - 13.72 km
자갈치 어시장 - 13.99 km
감천 문화 마을 - 15.44 km
범어사 - 16.21 km


근처 명소
해운대 시장 - 50 m
해운대 시장 - 70 m
부산 아쿠아리움 - 150 m
U2 - 170 m
해운대 해수욕장 - 230 m
파라다이스 면세점 - 240 m
정 스킨케어 - 290 m
강산 여행사 - 390 m
메가박스 - 420 m
해운대 - 420 m

 

 

 


부산호텔//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Best Western Haeundae Hotel)


해운대구에 있는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Best Western Haeundae Hotel)은 본격적인 부산 여행 시작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3성급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Best Western Haeundae Hotel)은 공항에서 단 31.77 Km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Best Western Haeundae Hotel)은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가까운 공항
김해 국제공항 (PUS)
19.5 km
울산 공항 (USN)
51.2 km
버스 및 기차역
해운대역
420 m
중동역
970 m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Best Western Haeundae Hotel)은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들은 숙소 내에서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총 15개 층 134개 객실은 여행 중 내 집에 머무는 것과 같은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거울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Best Western Haeundae Hotel)에서 온수 욕조, 정원 등과 같은 멋진 여가 시설/활동을 즐길 수 있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편리한 부산의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Best Western Haeundae Hotel)이 내 집처럼 편안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교통 안내
도심까지의 거리: 15 Km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60
추가 정보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20000 KRW


숙소 일반 정보
금연 객실/층: Yes
총 층수: 15
레스토랑 수: 1
총 객실 수 : 134
객실 전압(V): 220
숙소 건축 연도: 2015
주차 정보
주차료(1일): 12000 KRW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Best Western Haeundae Hotel)

best comment 


굿ㅎㅎㅎㅎ”
추천해요!!!!!위치도좋아요 친절해요

전부다 맘에 들어요! ”
결혼식이 있어서 멀리서 오시는분들 1박 잡아드린 호텔인데 제가 묵어본곳이 아니라 걱정햇지만 다들 넘 맘에 들어하셧어용 ㅎㅎ 물도 잘나오고 객실의 청결함 직원도 친절하고 조식도 오히려 결혼식 뷔페보다 훨 맛잇엇다고 하셧네요 여러모로 부탁드린것도 많은데 다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해운대 오시는분들 여기 적극 추천해요! 위치도 바닷가랑 가깝고 교통도 좋고 편리해요 ㅎㅎ

깨끗하고 좋았어요! ”
사진이랑 같고 조금 가리지만 씨뷰! 만족했습니다! 웬만한 건 다 있고 발코니도 있어서 좋았어요! 해운대랑 가깝고요. 미니 냉장고라 냉동실은 없었어요. 소음으로 불편했던 것도 없고 좋았습니다~

깨끗하고 좋았어요! ”
사진이랑 같고 조금 가리지만 씨뷰! 만족했습니다! 웬만한 건 다 있고 발코니도 있어서 좋았어요! 해운대랑 가깝고요. 미니 냉장고라 냉동실은 없었어요. 소음으로 불편했던 것도 없고 좋았습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친구들과 여행을 가면서 1박하려고 예약한 곳인데 저는 묵는동안 벌레를 봤다거나, 침구류나 가구가 깨끗하지 않았다거나, 서비스가 불친절한 경우를 겪지 않았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숙소로 올라갔는데 복도에서 향기로운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좋았고, 객실 크기도 충분해서 편안하게 잘 묵고 갔습니다. 들어갔을 때 건조해서 가습기를 넣어달라고 요청했더니 바로 넣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위치가 아주 좋네요!”
- 장점 부산역 KTX 내려서 1300번 타고 해운대 해수욕장 내려서 바로 조금만 걸으면 되서 위치적으로 좋은 것 같아요. 해운대시장 바로 앞이라 좋구요. 바다가 보이는 뷰는 아니지만 숙소 상태 깔끔했구요. 또 조용해서 무척 좋았어요. (일부 숙박업소에 보일러 소리인지 너무 시끄러운 곳도 꽤 있더라구요) - 단점 다만 난방이 수동인지(?) 좀 추웠구요. 화장실 물줄기가 너무 약해서 샤워하는데 한참 걸린거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Best Western Haeundae Hotel)

아고다최저가 자세히 보기

 

 

부산호텔 //부산여행에 잊지못할 색다른 하룻밤 요트호텔 마린시티 클럽 요트 스테이 (Marine City Club Yacht Stay)

시설좋고 색다른 경험으로 좋았어요!!(단점2가지 포함)” 호텔, 펜션, 리조트가 아닌 요트에서 숙박을 한다는건 색다른 경험으로 좋았어요. 또한 없는게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티비, 피아노,기타,노래방기..

gotripgo.tistory.com

 

부산산호텔 //부산 해운대여행에 좋은 노천탕, 아름다운 뷰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Paradise Hotel Busan)

위치/뷰/노천탕 짱좋” 엄마랑 호캉스로 갔는데 돈이 좋긴좋다며 확 트인 바다와 저녁엔 광안대교의 뷰를 객실내에서 누워서도 볼 수 있어 너무 좋은 하루였네요ㅎ 거기다 노천탕도 너무 좋았어요 노천탕은..

gotripgo.tistory.com

 

해운대호텔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의 멋진뷰의 더 웨스틴 조선, 부산 (The Westin Chosun, Busan)

역시 유서깊은 특급호텔 웨스틴조선 부산!” 업무에 너무 지치고 힘들어 열심히 모은 쌈짓돈으로 생일날 체크인하려 큰맘 먹고 예약했습니다. 예전에 한번 디럭스룸을 이용하였지만, 너무 오래 전 일이기도..

gotripgo.tistory.com

 

부산가족여행 // 부산 해운대 접근성도 좋고 멋진 야경의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Kolon Seacloud Hotel)

가족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세 살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었습니다. 일단 너무나 잘 쉬고 잘 다녀왔어요. 해운대 번화가 바로 옆이라 젊은 사람들이면 놀러 나가기도 너무 좋고요. 번화가가..

gotripgo.tistory.com

 

부산여행// 부산의 인기여행지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여러분을 놀라운 바닷속 세상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커다란 상어와 바다거북뿐만 아니라 작은 불가사리와 해마에서부터 우아한 가오리까지 다양한 바다친구들을 놀라울 정도로 가깝게..

gotripgo.tistory.com

 

부산숙박추천 / / 부산의 가족여행하기 편리한 위치의 해운대 럭셔리 팔레드시즈 오션뷰

부산해수욕장근처에 있는 해운대 럭셔리 팔레드시즈 오션뷰 (Haeundae luxury Pale De Cz Ocean view)는 해운대해수욕장에서 570m 거리에 있으며, 부산아쿠아리움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부산을 여행하기 좋은 위..

gotripg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