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여여행 // 유네스코 세계유산 도시 부여여행에 쉽고 알차고,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 부여의 핵심관광지 부여 수륙양용 시티투어 버스

tripgo 발행일 : 2020-09-22
반응형


부여여행을 더욱 재미있게 둘러보실 수 있는 부여 수륙양용 시티투어버스는 부의 인기관광지 백제문화단지, 낙화암, 고란사, 궁남지, 정림사지, 정림사지, 부소산성 등 부여의 대표하는 관광지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알차게 진행되는 투어이며, 육상과 해상을 넘나드는 수륙양용버스를 타고 이색적인 체험을 하실 수 있는 부여필수여행코스입니다. 

 

 

 

 



유네스코 세계유산 도시, 부여!I NTRODUCE
부여는 1400년 전 백제의 역사가 살아 숨쉬고 우리 조상들이 삶의 지혜와 숨결이 녹아 있는 문화가 있는 도시 입니다.
국내 최초 육상과 해상을 넘나드는 수륙양용버스 타고 이색적인 체험 해보세요

하나. 부여의 핵심 관광지를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백제문화단지, 낙화암, 고란사, 궁남지, 정림사지, 정림사지, 부소산성 등 부여를 

대표하는 관광지를 다양하게 볼 수 있습니다.

 

 

 



둘. 국내 최초 수륙양용버스로 투어를 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 해상과 육상을 넘나드는 수륙양용버스로 관광지 곳곳을 누빌 수 있습니다.

 

 

 

 



셋. 다국어 관광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티투어버스가 지나는 관광지에 대한 소개를 버스 내 중앙모니터를 통해 

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로 안내해 드립니다.

 

넷.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품격있는 부여시티투어
문화관광해설사에게 듣는 숨겨진 부여이야기와 관광지에 대한 재밌는 설명으로 

부여에 대한 이해와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습니다.


 



투어 수륙양용버스소개 INTRODUCE
국내 최초 육상과 해상을 넘나드는 수륙양용버스 타고 이색적인 체험 해보세요

하나. 안전성인증
본 수륙양용버스는 국내최초로 KOMSA(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에서 구조의 안전성 인증과 선박복원성인증을 받아 그 안전성에 대한 인증을 받았으며, 국토교통부의 차량인증을 통하여 그 안전성을 인증 받았습니다.

 

 

 

 


둘. 편안한 승차감
KOMSA(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의 중경사시험을 통해 해상운행에서 안정적인 운행상태를 확인하였고, 국토교통부의 주행성능인증을 통해 안정적인 승차조건과 최적의 주행성능을 확보하였습니다.

 

 



셋. 이동경로의 효율성
수륙양용버스 수중진입 주요코스의 시작점인 천정대부터 육상진입인 백마강레저파크까지 육상으로 이동할 경우 약 30분~1시간(15km) 정도가 소요되지만, 수륙양용버스를 이용할 경우 00분 단축된 약 00분(6km) 정도가 소요됩니다.

 

 

 

 


넷. 육상과 해상을 오가는 특별한 투어프로그램
백제의 역사를 간직한 부여군의 관광지들을 배경으로 백마강을 가르며 달리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저희 ㈜부여관광은 부여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합리적이고 알찬 프로그램의 시티투어로 보답하겠습니다.

 

 

 




부여 수륙양용 시티투어 버스 할인 예약 자세히 보기




부여 인기여행지 추천



부소산에 있는 바위 '낙화암'
부소산 북쪽에서 백마강을 내려다보듯 우뚝 서 있는 바위 절벽으로, 절벽 아래에는 '낙화암'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낙화암 정상에는 죽음으로 절개를 지킨 백제 여인들을 기리기 위해'백화정'이라는 육각 정자가 있다. 낙화암은 가족들과 함께 흥미로운 역사이야기에 빠져볼 수 있는 부여의 대표 관광지이다.

 

 

 



고란사
부소산 북쪽 백마강변에 있는 절 '고란사'
낙화암 아래 백마강가 절벽에 위치한 고란사는 작은 규모의 사찰로 낙화암에서 목숨을 바친 백제 여인들의 원혼을 달래기 위해 지어졌다. 고란사 뒤편에는 왕이 마셨다는 고란샘터가 있고, 주위엔 낙화암,조룡대, 사비성 등이 있다. 절 일원이 충청남도 문화재자료 제 98호로 지정되어 있다.

 

 

 

 


부소산성
백제의 역사를 품고 있는 소나무 숲 '부소산성'
백마강 남쪽 부소산을 감싸고 쌓은 산성으로 사비시대의 도성이다. 평상시에는 왕궁의 후원 역할을 하다가 위급할 때에는 왕궁의 방어시설로 이용되었다. A.C 500년(동성왕 22년)경에는 산성이었던 것을 A.C 605년(무왕6년)경에 지금의 모습으로 완성한 것으로 짐작되어 백제가 멸망할 때 까지 수도를 방어했던 백제 성곽 발달사를 보여주는데 중요한 자료가 되고 있다.

 

 

 



정림사지
삼국시대의 절터 '정림사지'
백제시대의 절터로 백제 성왕이 부여인 사비성으로 도읍을 옮기면서 나성으로 에워싸인 사비도성의 중심지에 정림사가 세워졌다. 절터 안에는 백제대의 대표적인 유물인 5층석탑과 고려시대에 만들어진 석불좌상이 있고 백제의 불교문화와 정림사를 이해할 수 있는 정림사지 박물관이 있다.

 

 

 



궁남지
우리나라 최고의 인공연못 '궁남지'
못 가운데 섬을 만들어 신선사상을 표현한 우리나라 최초의 인공정원인 궁남지는 신라 선화공주와 결혼한 무왕의 서동요 전설이 깃든 곳이다. 일본에 전수해 주었을 정도로 뛰어났던 백제의 조경기술을 엿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현대에는 영화나 드라마의 배경으로 사용되기도 하고 사계절이 아름다워 7월에는 서동연꽃축제가 열리고, 10~11월에는 굿뜨래 국화전시회가 열려 궁남지의 아름다움을 더해준다.

 

 

 



백제문화단지
백제역사를 재현해놓은 백제문화단지, 1993년 백제의 도읍지 부여가 백제문화권특정지역으로 지정되고, 1994년부터 2010년까지 17년간에 걸쳐 조성되었다. 국내 최초로 삼국시대 백제왕궁을 재현한 곳으로 왕궁/사찰의 하앙(下昻)식 구조와 청아하고 은은한 단청은 백제시대의 대표적인 건축양식으로 사비성의 모든 건물마다 백제시대 유적과 유물에 근거한 사실적 재현을 통하여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백제왕릉원
백제시대 왕들의 무덤군으로 모두 7기의 고분군으로 이루어져 있는 백제시대의 무던 가운데에서 규모가 가장 크다. 특히 7기 고분 중 가장 아래 동쪽에 있다 하여 '동하총'이라고도 부르는 1호분의 벽에는 사신도가 그려져 있고 , 천장에는 구름과 연꽃무늬가 아름답게 그려져 있어 고구려와의 교류를 판단할 수 있는 귀중한 문화재로 평가받고 있다.

소재지 : 충남 부여군 부여읍 왕릉로61
문의처 : 041-830-2890

 

 

 

 


무량사
백통일신라 문성왕(839~856)때 범일국사가 창건 하였다고 전해지는 사찰로 무량이라는 것은 셀 수 없다는 말로 목숨을 셀 수 없고, 지혜를 셀수 없는 곳은 바로 극락이고 이를 지향하는 곳이 바로 '무량사'라는 것이다. 아름다운 만수산의 산림으로 둘러싸인 사찰로 산책과 명상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생육신의 한사람인 김시습이 마지막 생을 보낸곳 으로도 유명한 천년고찰이다.

소재지 : 충남 부여군 외사면 무량로 203
문의처 : 041-836-5066

 

 

 



만수산자연휴양림
치령산맥 끝부분 만수산(해발575m) 아래에 개장한 자연휴양림으로 원시 산림의 아름다운 소나무 숲과 계곡사이에 산림문화휴양관, 야외공연장, 자연탐방로, 물놀이장 등의 편의시설과 각종 휴양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조선시대 성육신의 한 사람인 김시습이 지내던 곳으로, 싶은 산림 속에 붇혀 있어 각종 야생 조수가 서식하고 있다. 인근의 성주산 자연휴양림과 임도가 이어져서 산악자전거나 산행으로 연결할 수 있다.

소재지 : 충남 부여군 휴양로 107
문의처 : 041-832-6561

 

 

 



서동요 테마파크
SBS창사 15주년을 맞아 제작된 대하드라마 '서동요'를 촬영한 드라마 세트장으로 조선 총잡이(KBS)등의 다양한 역사드라마가 촬영된 장소이기도 하다. 테마파크가 위치한 곳은 희대의 명장이며 충신인 계백장군이 태어난 충화면 천등산 자락에 위치하며, 눈앞에 펼쳐지는 경관이 한폭의 풍경화처럼 시야를 사로잡는 아름다운 곳이다.

소재지 : 충남 부여군 충화면 충신로 616
문의처 : 041-832-9913

 

 

 



선흥산 사랑나무
수령 400여 년으로 추정되는 키 20m, 줄기 둘레는 5m로 대조사가 있는 성흥산의 산 정산부, 가림성에 위치한 나무이다. 이 나무 옆에 서면 임천면은 물론 논산, 강경, 익산, 서천이 한눈에 보이고 날이 좋으면 익산의 용화산과 장황 제련소까지 바라볼 수 있다. 지난 2006년 방영된 서동요 촬영지이기도 하며, 그 외 '계백', '일지매', '여인의향기', '신의', '대풍수' 등 각종 드라마와 영화의 촬영지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소재지 : 충남 부여군 임천면 군산리 산 1-1
문의처 : 041-830-2880

 

 

 



천정대
충청남도 부여군 규암면 호암리에 있는 백제 때에 재상을 선출하던 곳이다. 1984년 7월 26일 충청남도 기념물 제 49호로 지정되었다. 하늘을 받들고 섬기던 부족사회로의 풍습이 백제 때에도 여전히 남아 재상임명 등 나라의 중대사를 결정하는 일에 커다란 영향을 주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유적지이다. 백마강에서 바라보는 천정대는 물론 넓은 들판이 펼쳐진 정동리 마을을 바라보는 아름다운 경승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소재지 : 충남 부여군 규암면 호암리 산5
문의처 : 041-830-2626

 

 

 




국립부여박물관
선사문화를 비롯하여 특히 백제의 문화유산을 보존 관리하고 유적,유물의 전시와 조사연구, 문화교육, 국제교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널리 선양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1929년 2월 27일에 설립된 부여고적보존회를 모체로 하여 처음 발족되었다. 조선시대 부여현 관아건물이었던 부여객사에 유물을 진열하여 일반에게 공개하였다. 대표적인 유물로는 백제금동대향로와 금동관음보살입상이 있다.

소재지 : 충남 부여군 부여읍 금성로 5
문의처 : 041-833-8562

 

 

 





부여 수륙양용 시티투어 버스 할인 예약 자세히 보기

반응형

댓글